Jump to Content
Inside Google Cloud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고객을 위한 새로운 지원 언어 발표 - 일본어 24x7, 한국어 및 중국어

May 8, 2019
The Google Cloud support team

2012년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의 고객 지원을 시작한 이후로, 자국어 지원이 제공되지 않는 나라를 포함한 전세계의 수많은 고객들에게 고객 지원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 과정에서 고객과 같은 언어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점에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고객을 위해 지원 언어를 확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로 다음의 세 가지 지원 언어를 추가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 표준 중국어 - 베이징 업무 시간 (북경어)
  • 한국어 - 서울 업무 시간
  • 일본어 - 24x7

이제, 골드/프로덕션 또는 플래티넘/엔터프라이즈 지원 패키지를 보유한 고객은 표준 중국어(북경어) 또는 한국어로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사례 접수를 하려면 한국어 지원 페이지를,  중국어 간체로 사례 접수를 하려면 중국어 간체 지원 페이지를, 중국어 번체로 사례 접수를 하려면 중국어 번체 지원 페이지를 이용하세요. 한국어와 표준 중국어(북경어) 지원은 현지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공됩니다.

일본어 24x7 지원은 플래티넘/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이제 긴급한 문제가 발생하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반영하여 기술 지원 서비스 지침을 개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의 소중한 고객인 여러분으로부터 더 많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Po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