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하기
교육 & 인증

Google Cloud 자격증 한 눈에 살펴보기

2022년 8월 25일
Priyanka Vergadia

Staff Developer Advocate, Google Cloud

Mara Soss

Credentials Benefits & Engagement Lead

GCP 사용해 보기

$300의 무료 크레딧과 20개 이상의 항상 무료인 제품으로 Google Cloud 사용을 시작해보세요.

무료 체험

* 본 아티클의 원문은 2022년 8월 17일 Google Cloud 블로그(영문)에 게재되었습니다. 


Google Cloud 공인 전문가가 되고 싶으신가요? 나에게 맞는 Google Cloud 자격증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Google Cloud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최신 #GCPSketchnote 삽화를 확인하세요. 현재의 기술 역량을 검증하고 앞으로 클라우드 관련 진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가장 적합한 Google Cloud 자격증을 판단할 때 도움이 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gweb-cloudblog-publish/images/unnamed.max-600x600.jpg

화살표를 따라 내게 필요한 자격증을 살펴보고 Google Cloud Skills Boost에서 자격증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확인하세요.

  1. 클라우드 디지털 리더 - 클라우드 컴퓨팅 기초 지식과 Google Cloud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해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는 역량을 입증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자격증입니다.
  2. 어소시에이트 클라우드 엔지니어 - Google Cloud 기초 지식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운영을 모니터링하고, 클라우드 기업용 솔루션을 관리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자격증입니다.
  3. Google Cloud 프로페셔널 자격증 -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조직의 클라우드 환경을 설정하는 심층적인 실무 경험과 서비스 및 솔루션을 배포 경험을 갖춘 사람들에게 적합한 자격증입니다.

계속해서 화살표를 따라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주문형 학습 플랫폼 Google Cloud Skills Boost를 통해 완료 배지 및 기술 배지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확인하세요.

자격증을 취득하면 어떤 미래가 펼쳐질까요?

지금 자격증 준비를 시작하세요. 신규 사용자는 Google Cloud Skills Boost 30일 무료 체험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