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Google Cloud Next

9주간 진행되는 디지털 이벤트 시리즈 Google Cloud Next ’20: OnAir 안내 (기간: 7월 14일~9월 8일)

May 19, 2020
https://storage.googleapis.com/gweb-cloudblog-publish/images/Google_Cloud_Next20_OnAir_01.max-2600x2600_rJBjrLs.jpg
Alison Wagonfeld

VP Marketing, Google Cloud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로 Next ’20을 모두가 몰입할 수 있고 강한 영향력을 가진 디지털 경험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그 결과, 오늘 Google Cloud Next ’20: OnAir를 소개해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9주 동안 진행되는 디지털 이벤트 시리즈로,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며 무료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Next OnAir에서는 업계 전문가의 흥미로운 기조연설부터 Google의 핵심 개발자와 함께하는 수준 높은 학습 기회까지, 200개가 넘는 세션으로 9월 8일까지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까다로운 도전 과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고 있는지 배우고, 이러한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 여정을 통해 어떻게 지금과 같은 시기를 대비해왔는지 직접 들어보세요. Next OnAir에는 Study Jams, Cloud Hero와 같은 대화형 개발자 및 학습 프로그램과 Qwiklabs, Pluralsight의 엄선된 학습 과정에 대한 1개월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자격증 준비에도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와 소통하여 아이디어를 얻고 지식을 넓혀보세요. 

이전에 Next ’20에 등록하신 분은 Google Cloud Next ’20: OnAir에 자동으로 등록되므로 별도의 조치를 취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Next OnAir 웹사이트에서 지금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시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시리즈 기간 내내 Google 직원, 파트너, 동종 업계 동료들과 교류하실 수 있습니다.

7월 14일부터 매주 새로운 주제가 소개됩니다. 아래 시리즈 편성을 확인해 보세요.

Google Cloud Next ’20: OnAir에 참가하시면 다음과 같은 활동이 가능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만 제공되는 Google Cloud 전문 콘텐츠 탐색.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속도로, 매주 새로운 기조연설과 소규모 세션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작업 및 생산성, 인프라, 보안, 데이터 분석 및 관리,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AI 등의 주제를 다루는 전문가 세션을 통해 심도 있는 정보를 얻으세요.

●전문가와 소통. Q&A 세션에 참여하고 Google 전문가 및 개발자 지원팀과 일대일로 대화할 시간을 예약하여 가장 고민스러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적용 가능한 최신 기술 알아보기.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Google의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실감 나게 경험해 보세요. 게임을 하고 실제 데모도 살펴보면서 최신 Google Cloud 기술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역량 강화. Google Cloud 개발자 관계팀과 함께 몰입형 학습 세션, 게임을 통한 실습, 라이브 기술 세션을 진행하여 전문성을 강화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Cloud Next ’20: OnAir는 7월 14일에 시작됩니다. Next OnAir 웹사이트에서 지금 무료로 등록하세요.

Po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