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하기
Research

대표성이 중요한 이유: 비즈니스에 DEI를 구현하는 방법에 관한 6가지 팁

2022년 9월 16일
Karina Govindji

Director of Diversity, Equity & Inclusion - EMEA

GCP 사용해 보기

$300의 무료 크레딧과 20개 이상의 항상 무료인 제품으로 Google Cloud 사용을 시작해보세요.

무료 체험
* 본 아티클의 원문은 2021년 9월 14일 Google Cloud 블로그(영문)에 게재되었습니다. 

, 형평성, 포용성(DEI)은 단순한 유행어가 아닙니다. 조직 전체에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영향을 미치는 직장 문화의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 제대로 실행된 강력한 DEI 이니셔티브는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직장에서 환영받고 존중받는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올바르게 구현된 DEI는 참여도와 생산성을 높이고, 나아가 새로운 혁신을 촉진하는 발전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https://storage.googleapis.com/gweb-cloudblog-publish/images/DEI_BmHSOtt.max-700x700.jpg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다양성과 포용성을 통합해야 할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DEI가 사용자와 고객에 대한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신뢰를 높이고 소속감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대표성을 지닌 인력과 포용적인 팀을 구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짧은 eBook에서 비즈니스에 DEI를 구현하는 방법과 Google Cloud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유용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게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