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하기
Inside Google Cloud

새로운 소식

2022년 9월 1일
https://storage.googleapis.com/gweb-cloudblog-publish/images/whats_new_cloud.max-2600x2600.jpg
Google Cloud Content & Editorial

GCP 사용해 보기

$300의 무료 크레딧과 20개 이상의 항상 무료인 제품으로 Google Cloud 사용을 시작해보세요.

무료 체험

Google Cloud의 최신 정보를 알고 싶으신가요? 여기에서 최신 업데이트, 발표, 리소스, 이벤트, 학습 기회 등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팁: 다음 게시글은 영문 블로그를 원문으로 하여 실제 한국 프로그램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한국 출시 일정이 표시된 것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3일 ~ 10월 7일

  • 노출된 관리자 인터페이스, 취약한 자격 증명 및 불완전한 소프트웨어 설치와 같은 취약성을 감지하는 Security Command Center Premium의 제로 구성 서비스인 Rapid Vulnerability Detection을 이제 공개 미리 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igQuery를 사용한 고급 로그 분석의 경우 Log Analytics는 BigQuery로의 자체 로그 내보내기를 관리하는 것보다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운영하기 쉬운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 마이그레이션 가이드를 사용하여 SQL 쿼리를 작성하거나 변환하고 Log Analytics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게시 위치